[뉴스기록] 가수 ‘임희숙 60년의 벗’…“소방관들의 헌신에 감사 콘서트, 조기 매진” 성료
-
453회 연결
본문
-이병규 대표, 소방관의 헌신 감사, 3회 공연 전석을 배정한 특별 공연
-특별한세상·골드메르그룹, ‘임희숙, 60년의 벗’ 판매, 콘서트 권리 등 협약
-이근조 회장, ‘임희숙의 벗 콘서트’ 2차 행사 제주에서 진행 예정
임희숙의 60주년 기념 콘서트 “임희숙, 60년의 벗”이 조기 3,200석 매진으로 25일, 26일 양일간 용산아트홀 대극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.
뉴스아이이에스©NEWSiES
이번 콘서트는 소방관들의 헌신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콘서트로 3회 공연 전석을 배정한 특별 공연으로 특별한세상(이병규 대표)와 골드메르 행사이다.
이병규 대표는 전 세계적인 팬데믹(Pandemic)으로 인한 공연 침체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"가수 임희숙을 잊지 않고 열정적 성원을 보내주신 분이 많았다.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." 찾아 주신 분들과 후원·협찬한 기업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.
▲임희숙 60년의 벗 콘서트, 찾은 팬들과 함께 중앙 임희숙, 골드메르그룹 이근조 회장 등 기념사진
뉴스아이이©NEWSiES
□ 특별한세상·골드메르그룹(이근조 회장) 업무협약
특별한세상과 골드메르그룹(이근조 회장)이 ‘임희숙, 60년의 벗’ 콘서트 프로그램을 “라이브 음원, 영상 서비스, DVD 패키지 등 판매, 콘서트 권한”에 대한 업무협약을 했다.
▲임희숙 60년의 벗 콘서트, 포토존에서 가수 염기랑. 특별한세상 이병구 대표, 골드메르그룹 이근조 회장, 이세벽 가수 기념사진
뉴스아이이에스©NEWSiES
이에 DVD 패키지, 한정 특별 제작ㆍ주문 판매가 골드메르 종합몰에서는 12월 15일부터 선착순 예약을 통해 판매와 12월 15일 골드메르 플랫폼에서 제공되고, 콘서트 관련 사진 및 기타 영상을 중국 및 전 세계로 송출 서비스를 한다.
이근조 회장은 임희숙 60주년 콘서트를 계기로 예능ㆍ예술의 소상공인에 해당하는 예능인들의 무대를 넓히기로 이병규 대표와 협의했다. 그러면서 경제적 비즈니스에 활동할 수 있는, 엔터테인먼트 통합 연계 플랫폼 ‘지엠엔’을 구축키로 했다.
관련 서비스는 12월 말 그랜드 오픈을 통해 모든 분야의 예능ㆍ예술인 모두가 제약 없이 등록할 수 있어, 활동의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됐다. 관련 행사 및 경제적 무대는 골드메르그룹 비즈니스 플랫폼과 연계 서비스를 한다.
뉴스아이이에스©NEWSiES
임희숙 콘서트의 협찬 기업들은 TERASIO 박창범 대표, 한국중소기업 주주마켓, 한국 XTURN 김인성 회장, 화장품 전문 미소코스 김기성 대표, 클럽그린 윤영근 대표, 엘골인바이오 차준헌 회장 등이다.
한편, ‘임희숙의 60년의 벗 콘서트’에 참여한 신관웅 빅밴드 및 출연진을 주축, 조영남, 김장훈, 염기랑, 이세벽, 최백호, 미기, MC 이호성 등과 협의해 2차 행사를 제주도에서 2024년 1월 중 중국레저낚시협회. 제주도 낚시대회 참석자. 우즈베키스탄. 베트남. 의료관광객 및 국내외 관광객을 상대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.
저작권자 © 뉴스아이이에스(news ies)
댓글목록0